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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벤치마킹이란 무엇일까? 프로세스와 단점에 대해서

하루살이로 2022. 6. 28. 21:19

벤치마킹은 주요 비즈니스의 관행을 측정하고, 영역 내 또는 경쟁업체, 업계 동료 또는 전 세계 다른 기업과 비교, 성능 향상을 위해 조직이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변화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프로세스이다.

내부 벤치마킹은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예: 다른 팀, 사업부, 그룹 또는 개인)과 성과, 프로세스 및 관행을 비교합니다. 예를 들어, 벤치마크를 사용하여 한 소매점의 프로세스를 같은 체인의 다른 소매점의 프로세스와 비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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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마킹이란?


벤치마킹의 정의는 표준에 따라 무언가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벤치마크의 한 예는 레시피를 오리지널 셰프의 방법들과 비교하는 것이다. 벤치마크는 다른 모든 항목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정의됩니다. 벤치마크의 한 예는 그 장르의 첫 번째 소설이다.

1) 사업에서 벤치마킹의 중요성은?

벤치마킹의 목표는 비즈니스 제품, 방법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과 변화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벤치마킹 관행을 통해 고객의 희망과 기대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모든 비교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 소스이기 때문입니다.

2) 벤치마킹의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벤치마킹은 지속적인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성능을 평가하고 비교하는 도구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총 품질 관리 프로세스의 일부이며 다음과 같은 주요 요소를 포함합니다. 결과보다는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추고, 정보 공유를 장려합니다.

3) 벤치마킹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벤치마킹을 통해 조직은 표준과 업계 표준 간의 격차가 가장 큰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작업해야 할 영역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벤치마킹 프로세스는?


비즈니스에서 벤치마킹은 귀사의 제품, 서비스 및 프로세스의 품질과 성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입니다. 다른 조직에서 유사한 제품을 생산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은 다른 데이터와 비교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1) 벤치마킹은 언제 해야 하는 걸까?

벤치마킹은 일회성 연습이 아니라 비즈니스의 성장과 번영에 도움이 되는 성과 격차를 줄이고 관행을 유지하기 위한 비즈니스 계획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2) 성공적인 벤치마킹의 순서는?

1단계: 현재 상태 평가.
2단계: 참가자 식별 벤치마킹.
3단계: 비교 분석.
4단계: 전략적 예후.

> 프로세스

(1) 계획, 벤치마킹에서 해야 할 활동을 파악

(2) 정보 수집
(3) 데이터 분석
(4) 구현
(5) 모니터링

벤치마킹은 어떻게 품질을 향상하게 될까?


벤치마킹은 조직에 객관적인 현실적인 평가와 시간에 따른 진행률을 측정하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데이터는 진실에 근거하지 않는 소문이나 평판에 대항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고, 현실을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벤치마킹의 단점은?


실제로 효과성을 측정하지는 않는다.
단독 활동으로 취급될 수 있다.
잘못된 유형의 비즈니스 모델이 벤치마킹이 사용될 수 있다.
평범함을 가질 수 있다.